‘시청률 요정’ 최대철, ‘멜로홀릭’ 출연…유노윤호와 의형제 호흡

12.07.2017.
‘시청률 요정’ 최대철, ‘멜로홀릭’ 출연…유노윤호와 의형제 호흡

최대철

 

 

배우 최대철이 크로스 플랫폼 드라마 ‘멜로홀릭’에 출연한다.

소속사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는 12일 “최대철이 크로스 플랫폼 드라마 ‘멜로홀릭’에서 바람둥이 심리학 강사 이주승 역을 맡아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캐릭터로 보여줄 연기 변신에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멜로홀릭’은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크로스 플랫폼 드라마다. 한 타인의 생각을 읽는 초능력을 지닌 남자와 이중인격 여자가 만나 펼치는 로맨틱 미스터리 코미디물로 ‘화평공주 체중감량사’, ‘연애 말고 결혼’, ‘또 오해영’, ‘내성적인 보스’의 송현욱 PD가 연출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최대철은 드라마 데뷔작이었던 ‘드라마스페셜- 화평공주 체중감량사’에서부터 깊은 인연을 맺어오고 있는 송현욱 PD에게 다시 한 번 러브콜을 받으며 출연하게 됐다. 청춘들의 연애와 멜로를 섬세하게 그려내는 마이다스의 손을 지닌 송현욱 PD와 ‘왕가네 식구들’, ‘내 딸 금사월’, ‘구르미 그린 달빛’, ‘우리 갑순이’ 등 하는 작품마다 시청률 대박을 터트리며 ‘시청률 요정’ 이란 타이틀로 대세 행보를 이어가는 최대철 배우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지 관심이 쏠린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uthor: